• HISTORY
  • INFO
국내 최초의 자부심 건강을 위해 먹는 약이 국내에서 '기능식품'이란 이름의
전문용어로 불릴 즈음, 캐나다 등 유럽에서는 이미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었습니다.
비타민뱅크는 이러한 선진 유럽의 제품을 국내에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쌓인 질 좋은 제품에 대한 노하우는
비타민뱅크 전 제품에 녹아있으며,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원조'라는 자부심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가족의 건강 지킴이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재료로 만든
비타민뱅크의 전 제품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어머니의 마음입니다.
해질녁 하루 일과를 마치고 돌아오는 남편을 기다리는, 입시지옥을 겪고 있는 자식을 바라보는,
한평생 자식위해 지친 부모님을 바라보는
우리 어머니는 이들을 모두 안아주고 싶습니다.
"수고했다. 고맙다." 토닥이는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처럼 온 가족의 건강을 정직하게 지켜드리고 싶습니다.
전문지식인 집단 비타민뱅크 직원 하나하나는 건강식품의 영양학적 분석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하고, 임상 실험을 통해 사람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컨설팅하고, 고객님의 궁금증이 풀릴 때까지 상담해주는 건강 트레이너입니다. 특히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는 매니저들은 영양사 자격증을 소지한 비타민뱅크의 정직원이며, 고객님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건강전문가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의미래지향적 선도자 '크기는 좀 더 작게, 기능을 좀 더 크게'라는 모토로 개발되는 비타민뱅크의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변화 되고 있는 시장에 맞추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특성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나이대별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